아워홈

고객센터

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여기서 먼저 찾아보세요

FAQ

궁금한점을 답변해드리겠습니다

아워홈에서는

채용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홈페이지 상단의 "인재채용"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.

>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

아워홈에서는

고객 존중의 바탕으로 항상 공정하게 윤리규범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
불공정한 처사 및 직장내 성희롱 신고는

"윤리경영 → 윤리신고센터"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아워홈에서는

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.

"Customer Center → 고객의 소리" 에 남겨주시거나,

고객센터 080-234-7575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아워홈에서는

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

항상 노력합니다.

"Business → Total Food Solution 사업" 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> 식자재 종합포털 사이트 아워홈TFS 바로가기

아워홈에서는

다양한 운영 경험과 축척된 노하우로 체계적인 급식문화를

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.

"Business → Meal-Care 사업" 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아워홈에서는

차별화된 컨셉, 최상의 맛, 품격있는 서비스, 고객과의 신뢰를 통해서

세계적인 식문화 공간을 창출하고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"Bisiness Gourmet Platform 사업" 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>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바로가기

아워홈에서는

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와 행복한 식탁을 제공하고자

언제어디서나 주문이 가능한 쇼핑몰 "아워홈Mall"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> 아워홈Mall 바로가기 (mall.ourhome.co.kr)

홈페이지 메인에서

"About 아워홈" → "오시는길" 에서

각 영업소의 주소와 연락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로그인 후 홈페이지 화면 상단의 "회원정보수정" 을 누르면

아래 "회원탈퇴" 탭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후 홈페이지 화면 상단의 "회원정보수정" 을 통해서

비밀번호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주소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화면 상단의 "로그인" 버튼을 누르면

아이디 /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?" 를 통해서

ID, 패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화면 상단의 "회원가입" 을 통해

 

회원가입은

약관동의 → 본인인증 → 회원정보입력 → 가입완료

순으로 진행됩니다.